카카오가 맛이 가서 그런지 티스토리도 맛탱이가 갔네요

2022. 10. 17. 23:41카테고리 없음

티스토리 과거에 좋았던 글쓰기 기능 다 망쳐놓고

html 편집 기능도 좋았던걸 다 엉망진창으로 망쳐놓고 

허구헌 날 퇴보만 하더니 아예 맛이 가버렸네요

 

이 사태랑은 상관없지만

티스토리는 왜 아름답게 구현된 기능들을

강제로 다운 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바꿔놓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

기존 웹 개발자들은 다 퇴사하고 새로 들어온 개발자들이 다 망쳐놓는 건지 

 

왜 기능은 자꾸 축소하고 호환성은 점점 떨어지고 버그는 점점 많아지는 건지

내실 다 버리고 보기에만 그럴듯하면 다인가

있던 편한 기능 자꾸 없애지 좀 말았으면 좋겠고 불편한 기능 좀 그만 추가했으면 좋겠네요

불편한 기능 추가할 거면 강제라도 하지 말던가

 

왜 티스토리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다운그레이드만 되는 건데. 더 나아지긴 커녕

현상 유지조차 그렇게 어려운 건지

기존 구현 코드 이해 못 하겠으면 건들지 좀 말던지 답답하네요

 

하소연 하다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ㅠ

아무튼 티스토리 정상화 전까지 업로드는 잠깐 미루겠습니다

그래도 카카오인데 설마 며칠 걸리진 않겠죠? 하하;